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슈

슈룹 16화 결말 김혜수 극단적인 선택..

by 지니아빠 2022. 12. 5.
반응형

슈룹 카르마, 모든 것이 원점으로 돌아간다.


슈룹에서는 이호가 대비를 버리고 마주했다.

진실.

김혜숙은 이호에게 진실을 바로잡도록 설득합니다.


20년 전 태후에게 살해당한 은왕후(서이숙)의 아들 태인에 대한 진실도 이호에게 부담이 된다.

이호는 항상 죄책감을 느끼고 그것을 밝히고 싶었지만 그를 위해 준비된 준비를 버려야한다고 느꼈습니다.

반응형


그러나 이호와 의 아들 태인세자 은 왕자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죽었습니다.

종권은 "신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도록 돕겠다"고 말했고, 다다는 "태인의 사망 소식이 공개되지 않도록 아들을 돕겠다.

이것이 아들을 지키는 길"이라고 말했다. 전혀 물러서지 않는다.


"전하가 20년 전에 일어난 일에 연루된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사실을 말해도 전하가 성인이라는 사실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사람은 자신을 알고, 하늘은 자신을 알고, 역사는 자신을 알아야 합니다. "


You Zhongqua이 말했습니다.

역사상의 죽음. 자, 전하를 지키는 방법. 이제 그 짐을 내려놓고 자유로워지십시오."

Li Hao는 비교를 위해 밤새도록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를 흔들었던 말은 "태인세자님과 우리 세자님이 독살된 사실을 역사에 남기소서.

이제 내가 폐하를 지키는 길이요, 세자는 우리 아이들을 지키는 길이라"는 것이었다. -전이 말했다.

 


Li Hao는 비교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씨는 "다 봤다. 엄마가 시작한 비극은 이제 끝났다"고 말했다.

대조가 눈에 띈다. 다비는 "날 버릴 거냐"고 말했지만 "더는 못 참겠다.

어머니가 태인태인의 동생을 죽였으니 우리 아들도 죽었다"고 이호는 자신의 선택 이유를 밝혔다.

결국 그는 아버지이자 왕입니다.


첩이 "주상아, 정말 이 어머니를 버릴 작정이냐?"고 묻자 이호는 "그렇다. 왕이 그렇게 해야 한다"고 답했다.


리하오는 법정에서 “윤황후가 복위되고 태인세자를 죽인 태후가 남았다.

그러나 왕비는 "아무도 나를 죽일 수 없다"는 말을 남기고 예복을 선택했고, 여운을 안고 승진한 지 하루밖에 안 된 중전에서 세상을 떠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