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최두호 프로필 결혼 와이프 직업 이혼

by 지니아빠 2023. 2. 4.
반응형

종합격투기 선수 최두호가 예능 '순정파이터'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동현, 추성훈, 정찬성과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럼 오늘은 순정 파이터 최두호를 살펴보자.


한국 No.1 선수 최두호


현 직업은 대한민국의 이종격투기 선수로 통산 19경기에서 15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두하오는 세계 1위 종합격투기 단체인 UFC 대회에서 우승 가능성이 높은 복서라는 평이다. 2023년 2월 4일 복귀를 선언하며 캐나다 '카일 넬슨'과 경쟁하게 됐다고 한다. 한국 선수 최초로 UFC 명예의 전당에 오른 최두호. 한국 종합격투기 선수 중 체급을 가리지 않고 최고의 타자로 평가받는다.


최두호 프로필


본명 - 최두호, 국적 - 한국인
나이 1991년 4월 10일 ~ 31세
고향 - 대구광역시
가족 - 부모
키-178cm, 몸무게-66kg, 혈액형-O형
헤비급 - 페더급, 팀 - 팀 매드


다른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최두호 아내의 직업과 이혼사유


2017년 2월 12일 아내 김수효와 결혼했으며 아직 자녀 소식은 없다. 그의 아내는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며 아름다운 외모로 화제가 됐다. 그러나 2023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두 사람이 이혼을 협의했다고 밝혔고, 모든 것이 가능한 김수효와의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여자친구와 재혼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요염함이 많은 귀여운 스타일이라고 한다.



그는 학창시절 동네에서 유명한 파이터 중 한 명으로 그의 펀치는 매우 유명하다. 학창시절에는 불량 소년이었지만 2007년 종합격투기 도장에 입문하면서 변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당시 그는 세계 챔피언의 꿈을 품고 있었고,

10년 후 그는 세계 최고의 무술 대회에 출전했습니다. 18초의 TKO 승리 후, 상대는 최두하오에게 복부를 맞고 쓰러져 누가 봐도 멋진 무술 데뷔전임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오늘 최두호를 살펴봤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항상 편안함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